"착하게 생겼는데 X신" 강남 키스방 장부엔 9000명 있었다

"착하게 생겼는데 X신" 강남 키스방 장부엔 9000명 있었다

"착하게 생겼는데 X신" 강남 키스방 장부엔 9000명 있었다

Blog Article


이렇게 해서 나온 기사가 지난 28일 자 5면에 보도된 '발 넓히는 키스방…손 놓은 단속기관'이었다. 업으로 또는 영리를 목적으로 제104조의3제1항을 위반한 자. 다만, 과실로 저작권 또는 이 법에 따라 보호되는 권리 침해를 유발 또는 은닉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 자는 제외한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키스방 가는 건 불법인지 궁금하다"는 제목의 민원글과 이에 대한 경찰 답변을 캡처한 게시글이 올라와 있다.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교육환경법 위반, 범인도피 교사, 성매매처벌법 위반, 채권추심법 위반 등 4개 혐의로 A 경장의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21일 밝혔다.


퇴원을 준비하던 중에 어머니를 잃어버린 아들자식으로서의 허망감이 아직은 컸다. 일반적으로 성병은 성기의 접촉을 통해 전염되지만 입이나 항문을 통해 전염되기도 한다. 특히 임질, 매독, 헤르페스 등의 성병은 구강성교만으로도 전염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는 설명이다. 정통 일본식의 키스방이 어떤 시스템인지도 알지 못한 채 막연히 좀더 자극적인 것을 찾아 나서는 남성들과 돈이면 다인 줄 아는 일부 업주들 때문에 키스방이 퇴폐 업소로 전락하고 있다. 오픈 전부터 이미 마니아층에게 알려져 있어서 키스방 마니아들이 갖는 기대감은 대단했다. 5000만원에서 6000만원의 비용을 들여 키스방을 개업하더라도 그 이후 체인점포에서 받는 서비스나 이득은 전혀 없다는 지적이다.


밤에 전화를 받으면 자동차가 없는 누이로서는 잠도 못 자고 울다가 날을 샐 것 같아서였다. 그리 멀리도 아니고 바로 전날에 병원으로 오겠다는 누이를 내가 극구 말렸었다. 며칠 뒤면 퇴원할 텐데 뭐 하러 자꾸 내려오느냐는 논리였다. 결국 서로 자기 업소의 이득만 바라기 때문에 좀더 나이가 어리고 몸매가 좋은 여성 도우미를 찾게 되고 좀더 자극적인 서비스를 내놓을 수밖에 없다는 설명이다. 이를 지켜본 유흥업계 관계자들은 돈이 좀 벌릴 것 같다는 생각에 비슷한 상호의 키스방을 만들기 시작, 이 또한 체인화시켰다.


코로나19 사태 초기였던 3~5월까지는 자체적으로 영업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지배적이었으나 최근 다시 집합금지 명령이 내려오자 꼼수 영업을 시작했다는 것이다. 담당 수사관은 B를 기소하기에는 증거가 불충분하다고 최초에 판단했다. 이에 A의 변호인은 △거짓말 탐지기가 완벽한 사실을 판정할 수 없고 △피해자 여성의 입장에서는 밀폐된 공간 안에서 다른 증거를 제출할 수 없으며 △진술이 일관되고 신빙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B씨는 손님으로 들어와 여성 접객원인 A와 담배를 피웠다.


그렇게 물건값이 대체로 싼 편인 옥천의 한 술집에서 누이와 더불어 밤새 소주를 마셨다. 밤새 마셨는데도 술값은 3만원이던가 얼마던가, 하여튼 내 입에서 절로 “뭐여 이거, 귀신에게 홀리는 것인가? ”하는 소리가 나왔을 정도로, 그야말로 ‘싸디싸서’ 뭔가 손님 대접을 제대로 받았다는 느낌이었다.


이에 는 최근 퇴폐가도를 달리고 있는 ‘키스방’에 대해 취재했다. 서비스업의 팽창은 도시의 경관을 초국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업이 집중되는장소로 탈바꿈시켰다. 그러한 이에 관한 기존의 논의들은 도시 여성 노동의특징에 대해 제대로 분석하지 못하고 있다.


이들은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30분(4만원)이나 1시간(7만원) 여종업원과 ‘키스와 가슴 등 상체 터치만 가능하다’고 주장했다. 오씨는 지난 2014년 5월 본인이 키스방을 다니면서 알게 된 남성 3명과 의기투합, 서울 관악구에 키스방을 차렸다. 키스방은 기본적으로 키스 등 비교적 가벼운 신체접촉을 하는 곳이지만 오씨는 고용 여성들의 성적 개방도를 조사해 소위 ‘마인드’가 상(上)등급 이상이면 성행위도 시켰다. 장사가 잘되자 근처에 키스방 2호점을 열었고 업소 출입문에는 ‘스튜디오’라고 써 붙여 사진관으로 위장했다. 이들의 성매매 영업은 지난해 9월까지 1년 넘게 이어졌다. 전문가들도 유흥주점 및 불법 성매매 업소를 통한 n차 감염을 걱정하고 있다.


전화번호 뒷번호로 신분을 확인한 뒤 작은 미닫이문을 열고 들어가자 '실장'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20대 후반의 남자 종업원은 양치질과 면도를 함께 할 수 있는 세면실로 무작정 안내했다.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지만,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환영합니다. 스스로에게 묻고 나서 생각해보니 나도 이미 알고 있는 단어였다. 인터넷을 돌아다니는 동안 무수하게 접했던 단어, 그래서 나도 모르는 사이 내 안에 들어와 있었던 일종의 관념적인 단어였다.


또 몰래 영업을 하다 확진자가 발생한다면 감염경로 추적은 더욱 어려우므로 방문 자체를 삼가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특히 제주도에 수도권 손님들이 많이 내려와서 일손이 모자랄 지경이라 아예 제주도로 가서 일을 하고 오려는 사람도 많다”고 말했다. 제주도의 경우 아직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를 유지하고 있다. B는 A가 먼저 자신에게 “오빠 옷 편하게 벗어도 돼”라고 말하여 하얀색 셔츠만 입게 되었고, A 스스로 원피스 상의를 내린 채 함께 침대에 눕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후 A가 B의 신체를 애무하고, B의 성기를 만졌다는 것이다.

more info opart4 dksak more info

Report this page